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가상 계좌로 처리하거나 사이트 점검을 요청하면 되겠습니다.



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카드신청 카드안내·신청 카드한눈에보기 카드한눈에보기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잘 해결이 되면 수수료를 많이 절감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몇가지 난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이벤트 메인 나의 포인트리 포인트리 사용·전환 이벤트 이벤트 메인 이벤트 메인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저희는 먹튀 업체가 아닙니다. 사업자등록증을 갖춘 믿을 수 있는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그리고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 개인 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 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소액금액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나 남은 한도가 없을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 오류창이 뜰 수 있습니다.

조금다른청춘 홈 태그 방명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알찬 정보/급전이 필요할 때

신용카드와 함께 소지하신 고객의 경우는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통합 관리됩니다.

아마도 미리 정해 둔 한달 카드 사용금액이 오바 될거 같은 상황에 나름 휴대폰 결제를 이용했던거 같은데 자동 결제가 아닌 단발성 결제로 확인이 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